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대우전자, 홈덱 전시회 참가

대우전자가 말레이시아 가전시장에서 대우전자 및 계열사인 대유위니아 주요 제품을 앞세워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대우전자는 지난달 26일∼29일까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홈디자인 박람회 ‘홈덱(HOMEDEC)’에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신제품 40여 모델을 새로이 선보인 대우전자는 동남아 시장 공략을 위한 현지 의상 자동 세탁 기능 ‘바틱 케어 세탁기’와 동남아 음식 자동조리기능 ‘아얌고랭 복합오븐’ 등 전략 가전 신제품으로 현지 언론 및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와함께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위니아의 딤채쿡, 위니아 공기청정기 및 스포워셔 등 신제품들을 함께 선보여 출품 라인업을 보다 확대했다.

지난 1994년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한 대우전자는 올해 브랜드 판매를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하버노만(Harvey Norman), 통행(Toong Heng), 원리빙(One Living) 등 말레이시아 주요 가전 유통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라이온 마스(Lion Mas), HLK 등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마케팅을 강화,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위니아 제품군을 유통망에 새로이 선보이며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김창중 대우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현지특화 제품과 밀착 마케팅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