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BS 방송캡처

정정아가 적극적으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나콘다 사건'으로 더 유명한 정정아는 최근 MBN '동치미'와 SBS 라디오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에 얼굴을 내보이고 있다.

정정아가 방송에 복귀하기까지 참으로 많은 시간이 흘렀다. 바로 '아나콘다 사건' 때문이다.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정정아의 '아나콘다 사건'이란 그가 지난 2005년 '도전! 지구탐험대'의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려 서둘러 귀국한 일이다. 당시 해당 프로그램이 폐지될 정도로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고, 정정아는 피해자였음에도 불구 '프로그램을 망하게 한 장본인'이라는 불명예를 얻게 되면서 생활고를 겪어야만 했다. 다른 방송에 출연하기가 힘들어졌기 때문이었다.

이에 정정아는 '아나콘다 사건' 이후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수술까지 감행했다.

정정아는 "아버지 말 안 듣고 기어이 자기 고집대로 (성형을) 했다고 다짜고짜 나를 때렸다"며 "부모라고 해서 자기 의견에 따르지 않았다고 해서 자식한테 그렇게 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정정아 부친은 "아버지 생각을 거절하고 고집을 피우는데 자식한테 질 수가 없잖냐"며 "아버지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각이고 옳은 얘기인데 왜 자식한테 지냐"고 말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