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하세요”
기아차, 6월15일까지 이벤트 참가자 모집
 

기아자동차㈜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5일 출시된 더 뉴 K5 하이브리드는 ▲18.0㎞/ℓ의 뛰어난 연비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부주의 경고 등 첨단 안전 사양을 갖춘 경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중형세단이다.
오는 6월24일∼7월15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7박 8일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 6월15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http://www.kia.com)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19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안내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하며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시승이벤트 페이지에 ▲평일 출퇴근 주행거리 ▲주말 평균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향후 5년 간 가솔린 차량 대비 절감되는 유류비와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을 통한 나무 식목 효과를 알려주는 ‘친환경 계산기’ 기능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차인 더 뉴 K5 하이브리드가 시승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승이벤트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