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순위, 기아 타이거즈 4연승...KIA 양현종 7승

프로야구 순위, 두산-SK-한화-KIA-롯데-넥센-LG-KT-삼성-NC 순

오늘(22일) 야구 중계방송, KT-KIA(광주), 롯데-삼성(대구), NC-LG(잠실), 두산-한화(대전), 넥센-SK(문학)

KIA 타이거즈가 SK 와이번스와 벌인 홈 3연전을 모두 승리하며 4연승, 프로야구 순위 4위에 올라섰다.

기아 타이거즈는 오늘부터 KT 위즈와 홈 3연전을 갖는다. 이시간 5회초가 진행된 가운데 8대1로 기아 타이거즈가 앞서고 있다.

KIA는 20일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홈 경기에서 SK를 8-3으로 승리했다.

SK는 지난주 두산 베어스를 시작으로 KIA에도 잇따라 패배, 5연패를 당하면서 프로야구 순위에서 한화 이글스와 공동 2위를 유지했다.

KIA 타이거즈 양현종은 이날 5이닝 동안 3실점(2자책점) 했으나 타선 도움으로 시즌 7승(2패)째를 따내고 다승 단독 1위로 올라섰다.

KIA 4번 타자 최형우는 2루타와 홈런으로 4타점을 올리며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했다. 

한편 프로야구는 22일 대구구장에서는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가, 잠실구장에서는 NC 다이노스와 LG 트윈스, 대전구장에서는 프로야구 선두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는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가 진행중이다.

이 시간 현재 대구구장 롯데-삼성(6회초 2대0), 잠실구장 NC-LG(5회말 1대1), 대전구장 두산-한화(5회말 1대6), 인천 문학경기장 SK-넥센(6회초 4대3)이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