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덕영 “민주당 일당독점 없애야”
 

전덕영<사진> 바른미래당 광주시장 후보는 12일 그 동안의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면서 “지역경제를 살리고, 부정부패를 없애는 길은 30년 넘게 유지돼 온 광주의 일당독점을 청산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전 후보는 “시민 여러분께서는 하나같이, 먹고살기 힘드니 제발 정치를 바꿔달라는 절박한 호소를 보내주셨다”면서 “민주당의 일당독점을 막고 광주시장을 바꾸는 것만이 광주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강조했다.

전 후보는 “특정 정당이 시장과 시의회를 독점하고 자기 사람과 지역 이권 챙기기에 바빠 지역 민생과 경제는 뒷전으로 밀려난 것”이라며 “지역경제가 낙후되고 부정부패로 민주도시 광주의 자부심은 무너져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대 시장 가운데, 시민들에게 진정성 있게 사과하고 책임지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전 후보는 “일당독점 청산과 함께 이제 광주는 관료경제의 구태를 버리고 4차 산업혁명의 새 옷으로 갈아입어야 한다”면서 “더 이상 과거 방식으로는 좋은 일자리가 만들어질 수 없으며 4차 산업혁명의 격동기를 맞아 광주를 확 바꾸고 민생을 확실히 살릴 새로운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전 후보는 “정치권에 전혀 빚지지 않은 유일한 후보, 시민을 섬기는 유일한 후보를 선택해 주실 것을 광주시민께 간곡히 호소 드린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노정훈 기자 hun733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