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르네상스시대 열겠다”
 

이용섭<사진>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가 12일 “광주의 미래를 위해 준비되고 검증된 후보인 이용섭을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마지막 지지호소문을 통해 “시민 여러분의 압도적 지지를 바탕으로 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세우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후보는 “지난 사전선거투표에서 우리 광주는 23.6%라는 광역시 중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며 “6·13 선거도 전국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해 ‘역시 민주·인권·평화의 도시 광주’라는 이야기가 나올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꼭 투표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투표를 독려했다.

이어 그는 “문재인 정부 출범 1년 만에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세상이 바뀌고 있듯이 광주 역시 누가 리더가 되느냐에 따라 역사가 바뀌고 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있다”며 “문재인 정부와 소통할 수 있고 집권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민주당 시장·구청장·시구의원 후보들은 더 많은 예산을 확보하고 중앙정부의 지원을 받아 광주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광주경제를 활성화시켜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몰려오는 200만 광주르네상스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정훈 기자 hun733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