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남뉴스 화순
화순군, 환경정화·산림휴양시설 안전점검
화순군, 환경정화·산림휴양시설 안전점검

오는 20일까지

전남 화순군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두고 관내 자연휴양림과 산림휴양시설 등에 대해 환경정화·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관내 자연휴양림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오는 20일까지 산림휴양림시설 중점 점검기간으로 정하고 숙박 및 편의시설 등의 안전점검을 추진할 계획이다.

점검대상은 운영 중인 백아산자연휴양림, 한천자연휴양림, 무등산편백자연휴양림, 삼림욕장 등 4개소의 산림휴양시설이며 주요 점검내용은 집중호우 대비 피해우려 시설과 소방, 전기, 가스 등 주요 시설물 안전관리, 수질검사, 위기관리 대응 숙지 여부, 고객서비스 친절교육 등 이다.

군은 시설 안전점검 뿐만 아니라 양질의 휴양서비스 제공 등 이용객 만족도를 위해 숙박시설 주변 배수로 및 산책로 주변 배수로의 낙엽, 이물질 제거, 주차장 주변 및 잔디광장 풀베기를 실시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으며 야영장·일반 데크 시설 주변등도 환경 정화를 실시해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성수기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안전점검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양림을 즐기고 돌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화순/서경찬 기자 skc@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