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민 충고, 민선 7기에 반영”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 당선인
 

이동진<사진> 전남 진도군수 당선인은 13일 “선과정에서 군민들에게 들었던 충고를 민선 7기에 충실히 반영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전했다.

이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시대를 앞서고자 하는 위대한 군민들의 승리”라며 “겸허한 마음으로 오늘의 승리를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 이동진이 약속드린 지속적 발전의 확장과 안정속의 변화를 통해 군민들의 삶의 질을 더욱 더 높여 나가겠다”면서 “특히 진도의 행복 발전을 앞당기라는 군민 여러분들의 엄중한 소명을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선거 기간 동안 불철주야 애써 주신 더불어민주당 당직자분들과 저의 당선을 위해 한 몸이 되어 뛰어주신 선거 운동원과 자원 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드린다. 여러분들의 헌신과 땀이 없었다면 저는 이 자리에 있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선거 기간 동안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장일, 김희수, 이양래 후보님도 고생 많으셨다”고 밝혔다.

특히 “선거 유세 기간 동안 현장에서 보내 주셨던 진도군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충고와 고견들을 민선 7기를 통해 충실히 반영하도록 하겠다”며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겠다. 바로 지금 이 순간부터 혼신을 다해 지역발전과 진도군민들의 행복을 만들어 가겠다. 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열심히 앞만 보고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진도/하강수 기자 hg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