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을 전남 제1의 경제도시로”

정현복 전남 광양시장 당선인
 

정현복<사진> 전남 광양시장 당선인은 13일 “광양을 전남 제1의 경제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정 당선인은 “먼저 다시 한 번 저를 선택해 주신 광양 시민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 올린다”며 “함께 열심히 뛰어주신 김재무, 김현옥, 이옥재 후보님과 지지자 여러분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저를 선택하지 않으신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도 존중하며,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4년 더욱 노력하겠다”면서 “선거가 끝남과 동시에 서로간의 대립과 반목도 함께 끝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제는 갈라졌던 마음을 다시 모아, 하나 된 광양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고 밝혔다.

특히 “우선 저는 광양시장으로써 광양보건대를 살리기 위해서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전남도지사 당선자이신 김영록 전 장관께서도 약속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전남도와 연계해 김재무 후보님이 제시했던 공약을 포함한 모든 해법을 테이블 위에 놓고 가능성을 타진해 보겠다”고 말했다.

또한 “포스코와 광양시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광양시와 포스코가 동반성장할 수 방안을 구하고, 상호간에 협조가 필요한 부분은 최대한 협조할 것을 이 자리에서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빛나리 정현복을 믿고 다시 한번 일을 맡겨주신 만큼 시민 여러분에게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약속드린다”고 각오를 밝혔다.
광양/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