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16일 전면 개장

야외무대 일원서 ‘워터워즈 페스티벌’

디오션워터파크 전경./여수시 제공
남해안 최대 해양복합 휴양시설인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안전점검과 시설정비를 마치고 오는 16일 실내와 야외 물놀이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작년에 새롭게 조성된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캐논볼을 비롯한 다양한 야외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스릴을 만끽하는 강심장이라면 디오션의 인기 야외 슬라이드인 ‘다이렉트 슬라이드’와 ‘더블 토네이도’, ‘캐논볼’, 디오션 워터파크의 청룡열차라 불리는 ‘로켓 슬라이드’는 필수 체험 코스이다.

또 가족과 연인, 친구와 끝없이 펼쳐진 다도해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우리 아이들이 바다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풀’, ‘키즈풀’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모바일 시즌권을 출시했다.

또 대개장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장이벤트와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물놀이 시설이 전면 개장하는 16일부터 워터파크 야외무대 일원에서 ‘워터워즈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워터워즈 페스티벌’은 ‘물의 전쟁이 시작된다’는 컨셉으로 올 여름 디오션 워터파크에서는 고객과 함께 더욱 시원하고 짜릿한 물의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할인이벤트로는 이달 30일까지 현장매표에 한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주중에는 60%, 주말에는 50%를 할인해 주며,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에게는 60%를 할인해 준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디오션리조트 홈페이지(www.theoceanresort.co.kr)와 사회적관계망, 전화(1588-0377)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여수/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