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서 제1회 대한민국 낚시산업 전람회

8월 3일부터 5일까지 박람회장 디지털갤러리 등

낚시 관련부스 150개 운영…참가업체 신청 시작

최근 TV프로그램 등의 영향으로 낚시를 즐기는 인구가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낚시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람회가 여수에서 열린다.

여수시에 따르면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 디지털갤러리와 인근 해상에서 제1회 대한민국 낚시산업 전람회가 개최된다.<포스터>

이번 행사는 KBC광주방송이 주최하고, 여수시마이스협회와 (유)남도기획이 주관, 여수시와 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 후원한다.

행사기간 박람회장에는 낚시용품을 비롯해 선박용품, 캠핑장비 등이 전시되며 직접 구입까지 할 수 있다.

관람객들을 위한 낚시 체험존, 문화공연, KTX 연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이와 관련 제1회 대한민국 낚시산업 전람회 사무국은 최근 홈페이지(http://koreafishing.kr)를 개설하고 행사를 홍보하는 한편 참가업체도 모집하고 있다.

사무국은 낚시조구, 낚시미끼, 낚시선·요트, 캠핑카, 낚시의류, 구명장비, 낚시 모객 여행사, 지역 낚시용품 판매점 등 100개 업체를 모집해 부스 150개를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사무국 홈페이지와 전화(061-921-6600)를 통해 할 수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지난 4월 MICE 전시회 육성 공모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낚시산업 전람회를 지원사업으로 결정했다”며 “이번 전람회가 전국 낚시인들의 정보교류와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