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 일신프레뷰, 오늘 견본주택 오픈

59㎡·81㎡ 111세대… 8년 임대아파트

청약통장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청약가능
 

광주광역시 첨단 롯데마트 옆 부지에 ‘일신프레뷰’가 13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청약신청자격을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제한하고 까다로운 조건의 특별공급이 의무화되는 ‘민간임대주택법 개정안’이 시행되기 전 마지막 ‘8년 임대아파트’라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첨단 일신프레뷰는 지하 1층~지상 28층, 전용면적 59㎡와 81㎡ 총 111세대로 월임대료 없는 8년 전세 임대분양이다.<조감도>

홈 Iot 플랫폼 적용으로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높였으며 지상 6층~28층 세대 구성과 탁 트인 영산강 조망도 가능하다.

첨단 롯데마트, CGV 등 특급 인프라와 가깝고 봉산초, 월봉초, 숭덕고, 광주과학고 등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임방울대로, 빛고을로, 광산IC, 산월IC가 가까워 광주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며 첨단생활체육공원, 첨단근린공원, 수변산책로 등 풍부한 녹지시설도 자랑거리다.

첨단 일신프레뷰는 청약통장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일반공급은 13일 모델하우스 오픈일부터 청약접수에 들어간다. 21일 동호수 추첨을 한다. 우선공급에 해당하는 7~9층 세대는 13일부터 3일간 선착순 계약이 이뤄진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이며 취득세·재산세 등 세금부담이 전혀 없다.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보증으로 계약부터 입주까지 안심할 수 있다. 전세보증금도 100% 보증가입을 통해 계약자의 안정적인 거주를 보장한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110번지에 있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