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개막, 나눔-드림팀 선수 명단

13~14일 울산 문수야구장, 중계방송 KBS N 스포츠, SBS 스포츠, MBC 스포츠플러스, SPOTV

드림 - 삼성두산롯데SKKT / 나눔 - LG넥센NCKIA한화

KBO 2018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13~14일 양일간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다.

13일 올스타 프라이데이에는 퓨처스 팬 사인회, 퓨처스 올스타전(오후 5시), 퍼펙트 피처, 홈런레이스 예선전,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는 올스타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올스타전 본경기가 열리는 14일에는 올스타 팬 사인회, 퍼펙트 히터, KBO 올스타전(오후 6시), 홈런레이스 결승전, 불꽃놀이와 함께 마무리 뒤풀이가 이어진다.

14일 오후 6시에는 대망의 KBO 올스타전(나눔 올스타-드림 올스타)이 열린다. KBS N 스포츠, SBS 스포츠, MBC 스포츠플러스, SPOTV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KIA 김기태 감독이 이끄는 나눔 올스타에는 안치홍, 김윤동, 김민식(이상 KIA) 이민호, 박민우, 나성범(이상 NC), 김지용, 정찬헌, 오지환, 유강남, 소사, 박용택, 김현수, 이형종(이상 LG), 서균, 정우람, 샘슨, 송광민, 호잉, 이옹규, 최재훈(이상 한화), 이보근, 박병호, 김하성(이상 넥센)이 출전한다.

두산 김태형 감독이 이끄는 드림 올스타에는 린드블럼, 박치국, 함덕주, 후랭코프, 양의지, 오재원, 김재호, 김재환, 박건우, 최주환(이상 두상), 진명호, 나종덕, 이대호, 손아섭(이상 롯데), 최정, 산체스, 이재원, 김성현(이상 SK), 구자욱, 이원석, 장필준(이상 삼성), 강백호, 금민철, 김재윤(이상 KT)이 출전한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