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6시 올스타전 중계방송, SBS 스포츠, KBS N 스포츠, MBC 스포츠플러스 

나눔-드림 올스타전, 소사 VS 린드블럼 맞대결

드림팀 - 삼성두산롯데SKKT / 나눔팀 - LG넥센NCKIA한화

프로야구 2018 올스타전이 14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린다.

2018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는 10개 구단이 드림(두산·SK·삼성·롯데·KT)과 나눔(한화·LG·넥센·KIA·NC) 팀으로 나뉘어 승부를 벌인다.  

올스타전 본경기가 열리는 14일에는 올스타 팬 사인회, 퍼펙트 히터, KBO 올스타전(오후 6시), 홈런레이스 결승전, 불꽃놀이와 함께 마무리 뒤풀이가 이어진다.

이날 드림팀 선발투수는 LG의 소사가 나선다. 나눔팀은 두산의 린드블럼으로 맞선다.

14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올스타전은 KBS N 스포츠, SBS 스포츠, MBC 스포츠플러스, SPOTV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KIA 김기태 감독이 이끄는 나눔 올스타에는 안치홍, 김윤동, 김민식(이상 KIA) 이민호, 박민우, 나성범(이상 NC), 김지용, 정찬헌, 오지환, 유강남, 소사, 박용택, 김현수, 이형종(이상 LG), 서균, 정우람, 샘슨, 송광민, 호잉, 이옹규, 최재훈(이상 한화), 이보근, 박병호, 김하성(이상 넥센)이 출전한다.

두산 김태형 감독이 이끄는 드림 올스타에는 린드블럼, 박치국, 함덕주, 후랭코프, 양의지, 오재원, 김재호, 김재환, 박건우, 최주환(이상 두상), 진명호, 나종덕, 이대호, 손아섭(이상 롯데), 최정, 산체스, 이재원, 김성현(이상 SK), 구자욱, 이원석, 장필준(이상 삼성), 강백호, 금민철, 김재윤(이상 KT)이 출전한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