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신세계 무더위 속 여름 이불 세일 ‘가즈아’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고객들 위해

다양한 소재 침구 최대 60% 할인

㈜광주 신세계백화점(대표이사 최민도)은 열대야에 잠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숙면에 효과적인 여름침구를 소개하는 ‘스페셜 침구데이 여름침구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광주 신세계 제공
㈜광주 신세계백화점(대표이사 최민도)은 열대야에 잠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숙면에 효과적인 여름침구를 소개하는 ‘스페셜 침구데이 여름침구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일 35도를 오르내리는 ‘가마솥 더위’가 이어지면서 열대야 현상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열대야를 이겨내려면 침실의 온도를 낮추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여름 침구류를 선택하고 숙면을 위한 주변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도 열대야 속 숙면에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무더위 속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다양한 소재의 여름용 이불을 만나볼 수 있는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스페셜 침구데이 여름침구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여름 침구를 30%에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운현궁, 클라르하임, 레노마, 알레르망은 20일 부터 22일까지, 로라애슐리, 세사, 앤스티치는 23일부터 26일까지 참여한다.

운현궁의 리플 누비이불 SET(Q) 11만 8천원, 클라르하임의 인견 홑이불(S) 3만 9천원, 레노마의 제이 뱀부 홑이불(Q) 5만 7천원, ‘알레르망’의 피에르 인견 홑이불(S) 4만 9천원, 선샤인 모달 홑이불(Q) 9만 9천원, 로라애슐리의 쿨 써머 리플 차렵이불(Q) 5만 9천원, ‘세사’의 알러지 데드 차렵이불(S) 15만원에 판매한다.

한편 숙면을 위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디퓨저와 캔들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아로마드폼 본 매장에서는 로탄틱 라벤더향 디퓨저(200ml)를 38% 할인한 5만 9천원, 천연 핸드메이드 소이캔들(20시간)을 12% 할인한 3만 9천원에 판매한다. 또 이불이나 옷에 뿌려 디퓨저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섬유향수(필로우 미스트, 100ml)도 2만 9천원에 판매한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