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데이터, 신용·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광주·전남 40개사 기업 인증서 수여
한국기업데이터(주)(대표이사 송병선)는 18일 오전 광주 서구 라마다호텔에서 기술역량과 신용 등급이 뛰어난 광주 전남 지역 우수 기업 40개사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했다. <사진>

이날 행사에는 송병선 대표이사를 비롯해 한국기업데이터(주)의 기업평가 관계자들과 광주 전남지역에서 기술 및 신용등급 기업의 대표 및 주요 경영진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는 자동차 차체부품 모듈화 제조기술이 우수한 것으로 인증받은 ㈜광일기공(대표이사 김대영), LED Omnidirectional Fog Lamp제조기술이 우수한 것으로 인증받은 ㈜뉴션(대표이사 김관호), 발전소 및 송배전 선로의 전기공사 기술이 우수한 것으로 인증받은 대호전기(주)(대표이사 김성주) 등 20개 기업을 선정했다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서는 (주)광주방송(대표이사 김상열), 금광기업(주)(대표이사 조기붕) 등에게 수여됐다.

송 대표이사는 “한국기업데이터는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의 기술력과 신용도 향상을 통한 지역경제 성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신용평가(TCB) 등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기술과 신용을 갖춘 중소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업데이터는 국내 최대 규모인 830만 개의 기업정보 DB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신용평가 전문기관으로 광주 등 전국 11개 지역에 지역평가본부를 두고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