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TV 해투3 캡처

김정민을 상대로 공갈 등을 한 혐의로 기소된 전 남자친구이자 커피프랜차이즈 대표 손태영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 판결이 내려진 가운데 김정민이 남자친구와 사이가 좋지않다고 솔직 발언 한 것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서울중앙지법 박대산 판사는 김정민과 결별하는 과정에서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위협해 돈을 받아낸 혐의로 기소된 손태영 대표에게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손태영 대표는 앞서 김정민과 2013년부터 2년 가까이 사귀면서 수 억원을 지불했다며 혼인 빙자 사기 혐의로 김정민에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에 손태영은  “김정민이 결혼을 약속, 거액을 썼지만 변심해 연락을 끊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정민은 “손 대표가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해 언론에 사생활을 폭로하거나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 현금 1억 6000만 원과 물품을 갈취했다”며 협박 혐의로 손 대표를 고소한 바 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진흙땅 싸움을 벌인 가운데 김정민은 “그 과정을 겪으면서도 방송을 했다.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 일과 무관하게 한 번도 방송을 떠날 생각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민은 “기회가 되고, 지금보다 정리가 된다면 빨리 찾아뵙고 싶다”며 “내가 준비가 되면 건강한 마음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앞서 김정민은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MC 유재석의 "지금 사귀는 남자 있냐"는 기습 질문을 받고 김정민은 "있는 걸 없다고는 못하겠다. 근데 사이가 좋지는 않다. 방송 나갈 때쯤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전현무가 "만난 지는 얼마나 됐냐"고 재차 물었지만, 김정민은 웃음으로 얼버무려 눈길을 모았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