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연예가중계' 캡처

임주환의 예능 나들이에 시청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03년 ‘논스톱3’에서 단역으로 시작해 조금씩 연기 배역을 늘려간 임주환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찢남’ 외모로 여심을 흔들었다.

22일 KBS2 ‘1박 2일’에서 같은 소속사 차태현의 지인으로 나온 임주환은 등장과 동시에 남다른 포스로 주목을 받았다.

앞서 임주환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했을 당시 남다른 목표를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임주환은 KBS ‘연예가중계’에서 임주환은 ‘쏟아지는 기사를 보면 어깨가 무겁고 부담스러울 것 같다. 소속사에서 우리는 임주환을 내보냈다. 앞에 나간 애들은 박보검, 송중기다’라는 리포터의 질문에 부끄러웠했다.

그러면서 임주환은 “잘 되기보다는 그 사람들만큼 되고 싶다”라며 “그럼 잘 되는 거구나. 너무 욕심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love**** ㅋㅋㅋㅋㅋㅋㅋ비율 똥망,,옆에 임주환 머리 겁내 작네”, “바람** 어머머 임주환이 예능에 나오다니 대박이다.”, “da** 임주환은 더 떴어야 됏어 ㅠㅜ 물론 지금도 탑이지만 애매한”, “rucy**** 드디어 1박 2일에서 임주환님을 볼 수 있게 된다니.... 완전 기대 만만땅”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