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미국 다이어트쇼핑몰 '미슈다' 휴가철 15% 할인이벤트 실시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품을 국내 판매하고 있는 미국 다이어트 쇼핑몰 ‘미슈다’가 휴가철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식욕억제제 15%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8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3일간 실시되는 단발성 이벤트로, 미슈다가 지금까지 진행한 할인이벤트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의 이벤트이기도 하다.
 

미슈다는 식욕억제제, 체지방분해제, 디톡스, 단기다이어트, 칼로리컷팅, 하체다이어트 제품 등을 미국 현지의 실제 후기와 제품 제조사 임상 논문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 좋은 제품만 판매하는 미국다이어트식품 전문 쇼핑몰로, 매달 새로운 상품을 리뉴얼하며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구분 지어 소비자 눈높이에 맞게 설정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이어트 처방약 식품 등을 복용기간과 다이어트 내성 정도에 따라 상급, 중급, 초급으로 나누어 판매함으로써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다이어트 제품은 미국 내에서도 종류가 많이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무분별한 다이어트 제품들 속에서 소비자가 최선의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슈다 직원들이 본인들의 섭취 경험과 철저한 리서치를 통해 선택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라며 “특히 체형과 다이어트 섭취 기간, 원하는 다이어트 선택을 꼼꼼하게 체크해 최대한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는데 신경 쓰고 있으므로 금번 할인 식욕억제제 15% 이벤트 할인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뉴저지에 본사 직영을 두고 있는 미슈다는 한국시간에 맞춰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이 안 되는 경우 게시판 문의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으로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매달 새로운 할인 이벤트를 내놓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숙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