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헤어시술에 관련된 정보가 많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본인들의 니즈를 디테일하게 파악하며 헤어 디자이너에게 요구하는 게 쉽지 않았다. 
 
그렇지만 현재는 많은 미용실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추세다. 현재 미용실을 가기 위한 잠정고객들은 포털 사이트 검색과 SNS를 통해 본인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명확하게 알고 있으며, 미용실을 찾아 이를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온라인을 통해서 알게 된 미용실이라고 해도 시술을 받고 난 후에 실망하는 경우 역시 대부분이다.
 
왕십리역과 상왕십리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왕십리미용실 더 부띠끄 왕십리점은 숙련된 헤어디자이너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미용실이다.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되어 온 노하우를 가진 미용실답게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이들의 니즈를 채워 주고자 왕십리미용실 더 부띠끄 왕십리점에서는 현재 시술이 쉽지 않은 모발에 생기를 부여해 줄 수 있는 복구펌 시술을 50% 할인 중에 있으며, 손질이 편한 여름 헤어스타일로 레이어드c컬펌과 믹스펌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휴가시즌인 요즘 밝은 컬러로 염색을 한 후에 휴가지로 떠나는 고객들이 많다고 덧붙였으며, 펌이나 염색 같은 시술은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화학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모발과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왕십리미용실 더 부띠끄 왕십리점은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