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건강정보
각질제거와 바디트러블 케어를 한 번에, 피부 보호는 약산성 바디스크럽으로

36~38도를 넘나드는 폭염이 계속되고 있다. 기온 및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에는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되기 쉽고 피지, 유분 등 노폐물이 증가하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보다 섬세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모공 속에 쌓이는 피지가 제대로 배출되지 않으면 오돌토돌한 돌기가 올라와 닭살 피부처럼 보이기 쉽다. 일시적인 현상으로 생각해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방치할 경우 염증반응이 심화되어 색소침착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주 2~3회 각질제거를 해 주어야 하며 각질제거 후 바디로션을 발라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주어야 한다.
 
시중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바디스크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 그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아쿠아 콜라겐 바디필링’이 추천 제품으로 언급된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이 바디스크럽은 인체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각질제거제로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표면에 유분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필링젤 속 발효 버섯 성분이 각질을 흡착, 자극 없이 탈락시켜 주기에 팔 다리는 물론 딱딱하게 굳어진 팔꿈치 및 발뒤꿈치까지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천연 유래 추출물이 유수분밸런스를 맞추어주고 붉은 기 및 트러블을 진정시켜 주기 때문에 가슴과 등에 올라온 여드름을 없애는 데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숙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