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직업/시험
한국장학진흥원, 공인중개사 관련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과정 ‘무상 교육’

한국장학진흥원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개최한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자산관리’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 시 해당 교육원의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자격증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자격증 과정은 부동산의 실무적 종류 이해 및 특성, 답사활동으로 부동산 입지를 분석 하는일, 평생거주용 주택을 고르는 핵심 포인트 등을 학원 못지않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한다.
 

따라서 자산관리 및 운용에 관한 노하우를 독학하길 원하는 이들부터 재무설계∙상담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사람까지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익형 부동산 선정 노하우 교육도 다뤄 부동산자산관리사 및 컨설팅 전문가 취업을 준비하거나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이들도 수강하기 알맞다.
 
아울러 2018 공인중개사 1∙2차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하는 이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관련 실무에 활용하는 것도 가능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해당 교육기관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총 100종 자격증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을 수료할 경우 온라인 자격증 취득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숙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