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시즌으로 많은 이들이 국내•외로 휴가 떠날 준비로 바쁠 것이다. 휴가 준비의 시작과 끝은 짐을 싸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더구나 여성들은 클렌징부터 기초화장품까지 챙겨야 하기에 짐을 싸는 것이 고역일 것이다. 그렇다면 가볍고 간편한 트래블 키트 제품을 챙기는 건 어떨까?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즐거운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행용 화장품으로 라곰 미니 키트(MINI KIT)를 제안했다. 언제 어디서든 뷰티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라곰 베스트셀러 4종을 담은 핵심 보습 시리즈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가족 파우치까지 구성되어 있다.
 
라곰 미니 키트(MINI KIT)의 클렌저 2종은 천연 계면 활성제로 여행지에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클렌징해주고 피부 수분을 보호해준다. 수분 젤리 텍스처의 젤 투 워터 클렌저는 부족한 세정력을 보완하여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씻어 내기 때문에 아침&1차 세안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마이크로 폼 클렌저의 쫀쫀한 미세 거품은 남아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어 마무리 세안 클렌저로 제격이다.
 
클렌징이 끝난 후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으로는 이온 미스트와 수분밀착크림이 있다. 미스트 타입의 토너로 여행지의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기내 반입이 가능하여 건조한 기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했다면 그다음은 수분 공급을 해줄 차례다. 라곰 수분밀착크림은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고보습 크림이다.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을 갖춘 라곰(LAGOM)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하여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