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수입매트리스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대표 윤범석)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럽여행 패키지 및 일본여행 왕복 항공권 ‘케빈앤돈매트리스 통큰이벤트’를 마련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특별이벤트로 유럽패키지 여행 및 일본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8월 4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유럽패키지 여행 & 일본 왕복항공권  '케빈앤돈매트리스 통큰이벤트'는 신혼 및 입주매트리스를 대비 템퍼매트리스, 씰리 에어룸 등 수입매트리스 구매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유럽패키지 상품권(2인)과 일본여행 왕복 항공권(2매)를 증정하며, 3등에게는 2인용 쇼파(2팀)를 증정한다. 이번 통 큰 이벤트의 자세한 상품 내용은 케빈앤돈매트리스 공식블로그홈페이지 및 전화문의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여름특가 최대 50% 세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대상 제품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유명브랜드 등이며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등 고급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관계자는 "전 제품 8월 특별할인이벤트와 유럽여행권 이벤트는 케빈앤돈의 유통 과정 최소화 및 많은 고객님들이 그동안 찾아주셨던 만큼 감사이벤트의 성격이 크다"며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는 매 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데, 이번에는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통 큰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