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앞으로 펼쳐질 후반부 이야기에 대해 원작 웹툰의 기맹기 작가는 “드라마만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원작 감성과 재밌게 버무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인기리에 완결됐던 동명의 원작 웹툰을 높은 싱크로율로 실사화하면서 동시에 드라마에 더해진 새로운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웹툰 작가 기맹기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전반부 스토리를 힘 있게 이끌어준 배우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펼쳐질 후반부의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사진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포스터

먼저 “직접 그렸던 장면과 대사들이 드라마로 재현되니 그저 신기한 마음이다. 제작진분들의 수고가 느껴진다”라며 매 회차를 즐겁게 시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작가는 앞으로 펼쳐질 후반부 전개에 대해 “경석과 우영의 옥탑방 동거 등 원작보다 좀 더 시트콤적인 설정이 추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만의 오리지널 설정과 새로운 에피소드에 원작의 감성이 잘 버무려져 발랄하고 귀여운 청춘물 분위기가 잘 전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앞으로 펼쳐질 화학과 청춘들의 두 가지 삼각관계를 후반부 관전 포인트로 소개했다. “미래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경석과 우영의 삼각관계는 캐릭터와 상황 모두 웹툰과는 많이 달라 원작 팬분들도 신선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경석을 사이에 둔 미래와 수아의 삼각관계는 새로워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