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한일전, 남자 축구 한국-일본 결승전에서 만난다...한국-베트남, 일본-아랍에미리트 각각 승

한일전, 남자 축구 한국-일본 결승전에서 만난다...한국-베트남, 일본-아랍에미리트 각각 승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일정, 한국-일본, 결승전 9월1일 오후 8시30분, 베트남-아랍에미리트 3.4위전 9월1일 17시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방송, MBC, SBS, KBS2TV 

한국과 일본이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에서 만났다.

   

지난 29일 열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 준결승전에서 일본이 아랍에미리트를 1-0으로 꺾고 승리해 결승에 진출했다. 

일본은 인도네시아 보고르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 UAE와 경기에서 후반 33분 터진 우에다 아야세의 결승골로 1-0 신승을 거두고 결승에 올랐다.

이에 앞서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매직을 꿈꾸는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을 상대로 3-1로 승리해 결승에 진출했다.

4강전에서 승리한 일본의 모리야스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한국은 당연히 강한 팀"이라며 "힘든 결승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학범 감독은 베트남과의 경기 후 인터뷰에서 "가장 힘들고 어려운 길을 택했고 차례대로 격파하며 올라가고 있다"라며 "마지막까지 정신력을 놓지 않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국과 일본,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은 한국시간으로 9월 1일 오후 8시 30분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날 한일전 결승 경기는 KBS, MBC, SBS 등 3사 지상파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