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갸름한 얼굴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 가운데 간단한 시술로 원하는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는 윤곽주사가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윤곽주사 중에서도 적지 않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라클주사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져 오는 sensational 으로 오차 없는 범위까지 끌어 올릴 수 있다.

미라클주사는 기존 윤곽주사 성분에 포함되어있던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생리 불순, 피부 패임 등에 대한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병원마다 약물배합에 따른 formula의 차이가 있어 어떤 약물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 효과와 유지기간의 차이가 발생하는데 미라클주사는 보다 안전할 것, 보다 높은 결과를 가지고 올 것, 부작용이 없을 것을 지향한다.

현재 특허 출원한 미라클주사는 신경과 혈관 등 주변조직을 손상시키지 않고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만을 제거하는 시술법으로 스테로이드에 기반 한 기존 윤곽주사에 비해 부작용은 덜하면서도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며 현 피부 미용계 바이오시장으로의 진출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

미라클주사는 지방세포막 자체를 파괴하여 지방세포 배출을 유도하는 지방을 감소시키는 윤곽주사로 지방세포파괴의 확산력과 죽은 지방세포 개체수의 감소 및 콜라겐 증진 및 유지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라인 혹은, 잡히는 국소 부위의 모든 지방을 제거, 파괴할 수 있다. 지방을 일시적, 선택적으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기에 반영구적 결과를 기대 할 수 있다. 3-4개월이 지나면서 콜라겐증진의 작용으로 인한 피부의 치밀도도 생기게 되는데 적절한 사멸과 배출 빈 공간 출현, 압착의 과정이 이뤄지기까지 1번의 주사로 3-4개월이 소요된다. 미라클주사는 지방용해 효과가 있는 특수용액을 피하지방층에 직접 주사하여 지방층을 부분적으로 파괴하고, 파괴된 지방찌꺼기는 자연적인 경로로 배출된다. 반응의 정도에 따라 주사의 간격과 기간이 결정되며 적당한 간격을 두고 추가시술을 받으면 지속적인 볼륨감소와 콜라겐을 형성 시킬 수 있다.

베르니클리닉 이 경락 대표원장은 “윤곽주사 중에서도 미라클주사를 맞은 후에는 가벼운 멍이나, 붓기, 뻐근하다 느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이 동반될 수 있으나 이는, 부작용이 아닌 사멸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시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해도 좋다. 고온의 사우나나 흡연 등은 피해야 감염 우려를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도움말 : 베르니클리닉 이 경락 원장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