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건강정보
베비루미, 신생아로션 과 아기크림 그리고 오일로 환절기 아기피부관리법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 시작되는 계절이 다가왔다. 가을이 시작되고 있는 최근에는 건조한 바람이 많이 불어오고 기온이 떨어지기 때문에 아기피부를 더욱 더 건강하게 지켜줘야 하는데,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수 있는 신생아로션과 아기크림 그리고 베이비오일 등으로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대부분의 어린아기들은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시켜주지 못할 경우 아기피부면역력이 떨어져 신생아태열이나 아기침독, 신생아여드름 등 아기피부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많은 육아맘들은 아기피부건강을 지켜주는 동시에 여러가지 아기피부트러블을 예방해주기 위하여 신생아로션과 아기크림, 아기오일을 준비하여 매일 보습을 위해 발라주는 경우가 많다.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비루미의 한 관계자는 "최근 가을이 되면서 미세먼지가 여름보다 증가하고 있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기초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기들은 피부가 많이 예민해질 수 있는 시기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피부속에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보호장벽을 형성시켜 줄 수 있는 신생아크림 과 베이비오일, 아기로션 등 베이비보습제를 선택하여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에는 아기로션이나 베이비오일 그리고 신생아크림 등과 같이 아기피부에 직접적으로 접촉이 되면서 흡수되는 이러한 베이비용품의 경우 많은 육아맘들이 안정성이 입증되고 검증된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베비루미 아기화장품 전 품목은 미국 EWG 0~2등급의 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사이에서 입소문이나 전년도 대비 방문고객수가 많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신생아로션과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기와 엄마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온 가족용 보습제로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