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은 황미나 김종민 커플이 오늘부터 1일이라며 공식 연인임을 선언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2회에서는 루프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김종민과 황미나의 모습이 전파됐다.

사진=연애의 맛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황미나랑 오늘부터 1일'이라고 적힌 꽃다발을 선물했다. 김종민은 “너만 오케이 해준다면.. 해줄 수 있겠니? 오늘부터 1일을”이라고 마음을 전했고, 이에 황미나는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말했다.

그간 다수의 연애 프로그램을 접한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1일 선언에도 불구하고 "예능은 예능일 뿐"이라는 우려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방송 내에서의 썸과 연애와 촬영이 끝난 이후의 모습에 속지말자는 것. 반면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진짜 연인이 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다는 의견도 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은 "jwj0**** 비.즈.니.스", "lhd1**** 컨셉 방송 끝나면 100% 끝이다", "cart**** 김종민은 진짜 여러모로 훈남이지~ 인상도 좋고 선하다", "vmff**** 옆에 카메라 많이 있고 스탭까지 있는데 다 짜고 치는거지", "arin**** 김종민이란 사람이 방송을 떠나 참 매력있는 사람이더라 어눌한 듯 보여도 기본 매너를 갖춘 사람인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