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경남농협, 합반기 정규직 채용...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강원농협, 하반기 일반관리직 및 영농지도 6급 초급 정규직 채용, 10월2일까지 

경남농협, 원서접수,9.27.(목) ~ 10.2.(화) 까지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본부장 함용문)는 지역인재 채용 확대를 위해 하반기 지역농.축협 정규직원을 신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직렬과 직급은 일반관리직 및 일반관리직(영농지도)으로 6급 초급이다.

농.축협 신규채용은 강원농협 지역본부 주관으로 실시하며,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선발한다.

지원서는 농협 홈페이지 및 채용전문업체인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27일부터 내달 2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도 지역인재 채용 확대와 청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 농·축협 정규직원 60여 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며 경남관내 농·축협은 최근 이슈인 금융권의 채용청탁을 사전에 차단하고 능력 위주의 인재를 객관적으로 선발하기 위해 서류심사부터 면접전형까지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도입하여 더욱 공정하고 능력있는 인재를 선발하기로 했다.

채용 공고 및 지원서는 농협 홈페이지 및 채용전문업체인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7일(목)부터 10월 2일(화) 18시까지 접수한다.

지역인재 발굴에 초점을 둬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응시자 본인,부,모 중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채용단위별 응시가능 지역으로 제한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