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노란꽃잔치, SNS로 먼저 즐긴다

12일 개막 축제 프로그램 공개

“장성 노란꽃잔치, SNS로 먼저 즐겨요”

장성군이 오는 12일 개막을 앞둔 ‘2018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이하‘노란꽃잔치’)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열고 축제 알리기에 시동을 건다.
<포스터>

노란꽃잔치 첫 번째 이벤트는‘올 가을 나, 누구랑 꽃길을 걸을까’를 주제로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장성군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황룡강 꽃길을 함께 걷고 싶은 사람과 참여하고픈 축제 프로그램 1개, 노란꽃잔치 관련 단어(#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 #10월축제 #장성여행)를 각각 태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10억 송이의 가을꽃이 핀 황룡강 꽃길을 걸으면 인생이 꽃길이 된다는 바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며“꽃길을 함께 걷고 싶은 사람을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질 수 있다”며 팁을 전했다.

장성군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공식 블로그와 SNS에 축제 프로그램을 먼저 공개했다. 12일 화려한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노란꽃길 걷기대회’, ‘장성 OX퀴즈’, ‘가을밤 로맨틱 주크박스’, ‘슈퍼스타 Y’,‘제1회 노란꽃잔치 전국 국악경연대회’ 등이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진다.

또 지난달부터 문을 열어 인기를 끌고 있는 앵무새 체험관, 주말마다 열리는 ‘옐로우 주말 마켓’, ‘황룡강 짚라인체험’,‘꽃마차체험’ 등 새로운 체험과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벤트는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80명을 추첨해 롯데리아 햄버거세트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15일 블로그와 SNS를 통해 발표된다.

2018 전라남도 대표 축제이기도 한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는 이달 12일부터 28일까지 황룡강 일원에서 ‘가고 싶은 옐로우시티, 걷고 싶은 황룡강’을 주제로 개최된다.
장성/박민수 기자 pm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