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사진으로 보는 2018 임곡 백우 축제>

2018년 임곡초·중학교, 광일고등학교 총 동문회 정기총회 및 ‘임곡 백우 축제’가 13일 임곡중학교 운동장에서 오병채 임곡초·중학교 총동문회 명예회장, 정원주 광일고등학교 총동문회장(중흥건설 사장) 및 , 최성철 학교법인 정성학원 이사장, 고재유 전 광주광역시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등 내·외 귀빈,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동문과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인간 윷놀이, 족구, 발야구, 한궁 등 민속대회를 펼쳤으며, 임곡 백우 가요제를 통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동부취재본부/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참가자들에게 흥을 돋우기 위해 흥겨운 우리가락으로 식전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의 축사.
정원주 광일고등학교 총 동문회장(왼쪽)과 기세도 백우 축제 공동추진위원장이 감사패를 전달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재인(왼쪽사진 왼쪽), 정원주 동동추진위원장 앞에서 김락준 임곡초 중 대표와 박명화 광일고 대표가 선수 선서를 하고 있다.
김락준 임곡초 중 대표와 박명화 광일고 대표가 선수 선서를 마치고 정원주 공동추진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정원주 중흥건설사장(광일고 총동문회장 왼쪽에서 네번째)과 김성의 남도일보 사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고재유 전 광주시장 등 내외 귀빈들이 축제 시작을 앞두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축제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이 주민들에게 나누어줄 음식을 만들고 있다.
축제에 참여한 각 회원들이 족구게임을 앞두고 공정한 경기를 다짐하는 악수를 하고 있다.
2018 임곡 백우축제에 참여한 주민들.
광일고 총동문회 회원들이 오랜만에 만나 환담을 나누고 있다.
족구게임에 참여한 선수들의 승리를 위한 힘찬 발길질.
초대가수 서지오가 임곡 백우 가요제에서 열창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