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플레이오프 티켓예매, 한화 vs 넥센 준플레이오프 입장권 티켓 예매...인터파크

준PO 1, 2, 5차전 티켓예매, 17일(수) 오후 2시에 예매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3, 4차전 티켓예매, 18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 넥센이 10대6으로 승리하면서 준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프로야구 순위 3위 한화 이글스와 4위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19일(금)부터 5전 3선승제의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게 된다.

넥센과 한화의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준플레이오프 입장권 예매가 17일(수)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대전 한화 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준플레이오프 1, 2, 5차전은 17일(수) 오후 2시에 예매가 시작되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3, 4차전은 18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2018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입장권은 포스트시즌 입장권 단독 판매사인 인터파크의 검색창에서 ‘준플레이오프’를 검색하여 예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 인터파크와 ARS,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지정석도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관련 자격 서류 확인 후 발권할 수 있다.

포스트시즌 입장권은 전량 예매로 진행되며, 취소분이 있을 경우 당일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해당 구장에서 현장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16일 치러진 KIA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는 넥센의 외국인타자 제리 샌즈가 4타수 2안타(1홈런) 4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면서 넥센이 10대6으로 승리, 준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제리 샌즈는 KIA 타이거즈와의 와일드카드 결정(WC) 1차전 데일리 MVP에 선정됐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