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필립, 캐릭터·유니폼 공모전

내달 12일까지…결과 12월 3일 발표

(주)에어필립이 고객들에게 기업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캐릭터와 유니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프리미엄서비스를 지향하는 항공사 기업이미지에 부합하는 디자인으로 캐릭터 개발이나 유니폼디자인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은 물론 2인 이내 팀 단위로 다음달 1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캐릭터 출품 규정은 간략한 작품 설명과 함께 캐릭터 턴어라운드(앞,뒤,옆)디자인 파일을 A4(210*297) JPEG와 PDF 형식으로 제출하고 선발 후에 수상자에 한해 AI(300dpi)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유니폼 출품 규정은 스케치의 경우 컬러링·도식화해야 하며, AI파일(300dpi)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상징성과 브랜드이해도, 창의성, 적합성, 차별성, 열정도 등을 고려해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내부 선정 과정을 거쳐 캐릭터와 유니폼 총 5개 작품을 각각 선발하며 2개 부문별 각각 대상 1명(팀)에 300만 원, 우수상 1명(팀)에100만 원의 상금과 국내선 왕복항공권이 지급된다. 또 열정상 3명(팀)에게는 다이캐스트(SCALE 1:100 모형항공기)가 주어지며 수상자 전원에게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필립 홈페이지(www.airphilip.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작품은 이메일(design@airphilip.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 발표는 12월 3일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