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로 대광로제비앙’ 26일 주택전시관 개관

광주 중심에 38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건립



금남로 대광로제비앙 투시도./(주)대광건영 제공
광주의 중심인 금남로에 들어설 ㈜대광건영의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이 26일 서구 마륵동 상무역 1번 출구 전자랜드 뒤편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38층 초고층 랜드마크 주상복합 단지로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 센트럴스퀘어를 동시에 분양한다. 아파트의 경우 84㎡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광주역 일대 1조 156억 원 규모 복합개발사업의 직접 수혜지로 꼽히며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주변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NC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양동시장, 해피뷰병원, 천주의 성요한병원 등 쇼핑 및 문화생활, 의료 인프라까지 구비돼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광주천 산책로와 무등산, 기아챔피언스필드, 광주예술의거리, 문화전당 등 여가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교육 인프라 역시 탄탄해 북성중과 서림초, 수창초, 전남사대부중, 광주제일고, 광주고, 교육대학교, 전남대학교 등 우수한 학군이 형성돼 있다.

사통팔달 교통환경으로 금남로와 상무대로, 무등로를 통해 시내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양동시장역과 금남로 4가·5가역, 광주역, 광주종합터미널 등 대중교통 인프라 이용도 용이하다.

이밖에 대광로제비앙은 테라스형 오피스텔과 스트리스몰 상가 센트럴스퀘어를 함께 분양해 랜드마크로서의 가치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3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오피스텔의 청약자격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며 오픈 당일부터 청약 신청금 50만 원이면 누구나 지역·청약통장 유무 상관없이 청약 가능하다. 유럽형 스트리트형 명품상가 센트럴스퀘어는 키즈 복합 스트리트몰로 조성될 예정으로, 대형 키즈카페 입점이 예정돼 있다.

금남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를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성공적인 분양 신화의 역사를 써내려 온 ㈜대광건영이 선보이는 명품 브랜드 대광로제비앙”이라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한편,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아파트 519세대 중 151세대를 일반 분양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