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 ‘사랑의 쌀 나누米’ 캠페인 전개

2016년부터 3년째 캠페인 전개

전남 보성군 보성읍 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조계언 읍장, 임광호 위원장)는 보성읍사무소 입구에 있는 게시판을 통해 2016년부터 3년째 ‘사랑의 쌀 나누米’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사진)

‘2018 사랑의 쌀 나누米’캠페인은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가 읍민이 수시로 찾는 민원실 입구에 홍보 게시판을 설치해 지역주민, 출향향우, 기관단체 등의 적극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4,540kg(227포/20kg)의 쌀이 기부됐다.

보성읍 희망드림협의체는 ‘사랑의 쌀 나누米’캠페인을 12월 20일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해 참여하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동절기에 어르신들의 이용이 많은 46개소 경로당,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행복한 겨울나기를 통해 함께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조계언 보성읍장은 “올해는 평년에 비해 쌀값이 많이 상승하여 기부가 많지 않을 것으로 우려했으나 현재까지 기대이상으로 기부가 되어 보성읍 주민의 어려운 이웃에게 보내는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살맛나는 희망찬 보성읍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랑의 쌀 나누米’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