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필립, 19개 여행사 초청 제주 팸투어

관광상품개발로 제주와 상생협력 모색
㈜에어필립은 지난 25일부터 1박2일 간 제주도의 주요관광지 홍보와 새로운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해 제주도 팸투어를 진행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에어필립 제공
호남을 거점으로 하는 항공사인 ㈜에어필립은 지난 25일부터 1박2일 간 제주도의 주요관광지 홍보와 새로운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해 제주도 팸투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28일 에어필립에 따르면 이번 제주 팸투어는 광주·전남 지역여행사와 관광 관련 19개 업체를 초청해 에어필립 광주~제주 노선의 항공기 탑승 경험과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 상품을 개발, 호남지역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이뤄졌다.

팸투어 참여자들은 올레 17코스 중 무수천숲길, 한라수목원과 수목원야시장 관람과 체험을 시작으로 제주 아트리움에서 인기 TV프로그램 ‘아시아 갓 탤런트’ 1기에서 우승한 필리핀 출신의 22인조 Gamma Penumbra 팀이 선보이는 섬세한 아름다운 댄스를 비롯해 제주를 주제로 한 최초의 그림자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다.

또 팸투어 중 현지 여행사와 지역 여행사간의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광주·전남, 제주 여행사간의 협력을 모색했다.

에어필립 관계자는 “에어필립은 호남기반 항공사로 광주·호남지역에서 하늘 길을 계속 넓혀가고자 한다”면서 “지역 내 관광업계와 네트워크를 구성해 정기적으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디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6월 30일 광주~김포 노선을 첫 취항한 에어필립은 10월8일 부터 광주~제주 및 김포~제주 노선을 운항 중이다. 다음 달에는 무안~인천 노선과 더불어 무안~블라디보스토크 국제노선을 취항할 계획이다. 현재 광주~김포 노선은 주 14회, 광주~제주노선은 주 4회, 김포~제주 노선은 주 14회 왕복 운항 중에 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