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남뉴스 여수
K-water 여수권지사, 안정적인 용수공급 간담회
K-water 여수권지사, 안정적인 용수공급 간담회

여수권지사 사진
K-water 여수권지사는 지난 7일 여수 국가산업단지 입주 대수용가를 초청해 회사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향후 안정적인 용수공급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

이번 간담회에서 K-water는 올 해 하절기 이상고온과 가뭄으로 인해 직면한 용수공급 어려움과 입주 기업체의 고충에 대해 서로간에 좀 더 공감할 수 있었으며, 향후 공업용수 피크수요 발생시 효율적 용수공급 방안과 신규 투자를 위한 추가 용수공급 대책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한 의견을 교환했다.

여수 국가산업단지 업체들은 매년 하절기 피크수요가 발생하는 만큼 일시적이 아닌 항구적인 용수공급 대책을 건의했다.

K-water여수권지사는 올 해 말 완료 예정인 광양(Ⅱ)공업용수도 복선화 사업의 차질없는 마무리하고, 내년 착수 예정인 여수지역 노후관 개량사업의 대체관로를 통해 용수공급 능력을 확대하는 등 향후 투자계획의 조기 실행을 추진하겠다고 답변했다.

김영우 K-water 여수권지사장은 “올 해 하절기 피크수요 상황하에서 용수 공급시 고객사에서 자체 비상저수조 활용, 절수 및 균등 수수 등 적극적인 협조에 깊은 감사드리며, 향후 여수 국가산업단지내 안정적 용수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충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