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방송 캡처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한 박주미가 남편과 시댁에 대해 언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과 시부모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시부모님을 모시는 건 아니고 내가 얹혀살고 있다. 데리고 살아주시는 거다", "신혼 초에는 남편이 일찍 들어왔는데 어느 순간부터 남편이 늦게 들어왔다. 시댁 식구들이 밖을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되면서 이해하게 됐다"라는 발언을 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앞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남편과 시댁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시집 잘 간 건 맞다. 그런데 시댁이 누구나 알만한 대기업도 아니다"라며 "방송이나 매체들이 과장해서 표현해 그런 소문이 나돈 것 같다. 시댁은 재벌은 아니지만 진짜 너무 좋은 어르신들이다. 아버님이 많은 형제 중 장남인데 동생들 뒷바라지를 하셨다더라. 아버지 같은 형님의 삶 이야기를 듣고 너무 감동 받아 눈물이 난 정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주미는 남편에 대해 "남편이 인맥을 동원해 나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해 소개팅을 했다. 남편의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이 움직여 만난지 7개월, 사귄지 6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