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아동센터에 쌀 800포대 전달

여수와 광양지역 각각 400포대 나눔 실천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여수와 광양지역 아동센터 등에 쌀 800포대를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 자리를 마련했다.

공사는 27일 광양항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와 광양시 사랑나눔복지재단(이하 재단), 여수·광양지역 아동센터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쌀 800포대(20Kg)를 여수와 광양지역에 각각 400포대씩 전달했다.<사진>

공사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지역내 사랑과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청소년 항만체험교실 운영, 소외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장학사업, 희망의 집고치기, 해양환경 정화활동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있으며 이번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차민식 사장은 “공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지역 인재 양성과 사회공헌 등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등 나눔 경영 사업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우종완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여수·광양지역 아동, 청소년들이 지역아동센터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며 “공사의 사랑 나눔으로 아이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동부취재본부/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