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일정 C조 축구 중계, 중국-키르기스스탄 2대1 

한국-필리핀 축구 중계방송, JTBC, JTBC3, 폭스TV

중국이 약체 키르기스스탄에 역전승을 거뒀다.

마르첼로 리피 감독이 이끄는 중국 축구 대표팀은 7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알 아인의 셰이크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키르기스스탄과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2-1로 승리했다.

키르기스스탄이 전반 종료 직전 아흐드린 이슬라이로프의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선제골을 뽑아내며 전반을 마쳤다.

당황한 중국은 후반 시작과 함께 하오준민을 투입하며 만회골을 위해 애를 썼다.

중국의 공세에 키르기스스탄의 실수가 나왔다. 후반 6분 공중볼을 처리하던 과정에서 키르기스스탄의 골키퍼가 펀칭해 자신의 골문 안으로 집어넣는 황당 자책골을 기록했다.

행운의 골로 균형을 맞춘 중국은 남은 시간 키르기스스탄과 공방전을 펼쳤다.

우레이를 앞세워 공격 속도를 높이던 중국은 후반 33분 유다바오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다.

후방에서 길게 연결된 볼을 문전서 잡은 유다바오는 골문을 비우고 나온 상대 골키퍼 판단 실수를 틈타 차분하게 빈 골대에 슈팅하면서 결승골 주인공이 됐다.

한편 아시안컵 한국 대표팀은 밤 10시 30분부터 필리핀과 조별리그 1차전을 갖는다.

한국 필리핀 경기 중계방송은 JTBC3 FOX SPORTS와 JTB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네이버, 아프리카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