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영광‘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 박차

QR코드로 스마트 홍보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 QR코드.

전남 영광군이 올해 9월 26일부터 30까지 열리는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기관·사회단체 방문을 시작으로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e-모빌리티 엑스포를 지난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광주·전남 소재 공과대학교와 광주과학기술원, 교육청 및 학교(초, 중, 고) 등을 방문하여 다양한 체험활동과 경진대회 참여를 요청했다.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차 등 e-모빌리티 산업의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외 e-모빌리티 업계의 기술과 개발동향 공유를 통한 활로를 모색하고 영광의 대표 주력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등 성공적인 엑스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국내·외 박람회와 축제 참가 및 학술대회 개최도 추진 중이다.

군 이모빌리티산업과에서는 e-모빌리티 엑스포 홈페이지를 개선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동영상을 활용한 QR(Quick Response Code)코드를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제작된 QR코드를 전 직원 명함에 인쇄해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인쇄물, 안내책자, 현수막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e-모빌리티 엑스포에 대한 궁금증은 언제 어디서나 QR코드를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영광/김관용 기자 kk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