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탁구교실 신축 이전 개관

천장 높이 5m 국제규격 갖춰

천장 높이 5m의 국제규격을 갖춘 금호탁구교실(관장 진미덕) 신축 이전 개관식이 지난 12일 광주시 서구 금호동 현지에서 각급 기관·단체장과 탁구 동호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테이프 커팅과 국민의례, 경과보고에 이어 서대석 서구청장, 강기석 서구의회 의장, 오찬교 학교법인 유은학원 총동문회장, 서순석 금호벧엘교회 목사, 오국탁 광주시탁구협회장, 김인규 서구탁구협회장, 김명진 민주평화당 서구갑지역위원장, 양향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장, 김신철 금호탁구교실 한마음회장 축사, 진미덕 관장 인사말과 코치진 소개가 있었다.

이어 백상옥 전각 작가의 ‘금호탁구교실’ 현판 전달과 김민호 ㈜참나르샤 대표에게 감사패 수여, 축하 케이크 절단 순으로 진행됐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축사자 외에 서구의회 김수영·박영숙 의원, 정희곤·주경님·김민종 전 광주시의회 의원, 신현구 광주경제고용진흥원장, 조정래 광주시 교통경제인단체협의회장, 이상선 전 광주동성고 교장, 이여성 전 광주시생활체육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축하를 했다.

한편 금호탁구교실은 광주은행 탁구선수 출신인 진미덕 관장이 지난 2003년 4월 1일 개관해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고 있다./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