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설 선물 3종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 사피루스·다이아몬드·20년 서미트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알찬 구성품이 담긴 고급스러운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골든블루가 설을 맞이해 선보인 위스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3종이다.

‘골든블루사피루스’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2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50ml 위스키 1병과 힙플라스크 1개, 언더락잔 1잔으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선물세트는 명절을 맞이해 특별히제작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450ml 위스키 1병이들어가 있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위스키 원액으로 출시 이후 저도수위스키 시장에서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정통 위스키의 높은 품질과 균형 잡힌 풍미, 36.5도의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어 명절 모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보석 커팅 기법을 모티브로 한 품격 높은 패키지로 소중한 분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표현하는 선물로도 높은가치를 지니고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부드러우면서도 개성이 강한 주류가대세인 만큼, 이번 명절에 저도수 위스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설에부드러운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가진 골든블루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골든블루와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위스키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