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방송 캡처

이성미가 '두 번째 서른'에 출연해 미혼모 시절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V조선 '두 번째 서른'에 출연한 이성미가 미혼모가 된 30대 시절에 대해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미는 "내 첫 번째 서른은 인터넷 기사로 확인하면 된다. 첫 번째 서른은 너무 아팠다. 당시 아주 큰 사고를 쳤다. 30년이 지나서 이렇게 방송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적"이라고 말했다.

이성미는 1980년 후반 가수 김학래의 아이를 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김학래와 이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미의 미혼모 고백에 가수 김학래는 2010년 블로그에 "임신시켜 놓고 무책임하게 도망간 파렴치한 사람이라며 추한 욕은 다 먹고 산 것 같다. 그런 파렴치한이었다면 이미 오래 전부터 인터뷰를 하면서 변명을 했을 것"이라며 "당시 상대를 존중하면서 사귀었지만 결혼 약속은 없었다. 이별한 뒤 세 달이 지나서야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성미는 앞서 방송된 '자기야'에서 자살시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성미는 "어릴 때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이사를 많이 하고 자취하고 남의 집에 살고 그러면서 날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살았다. 그러다 개그맨이 되고 방송활동을 하다가 어떤 사건을 통해 코너에 몰리니까 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내가 그냥 죽음으로 내 결백함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하니까 나만 없어지면 조용히 해결되겠다 싶어서 약국에 가서 수면제 70알을 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성미는 "약 70알을 먹고 누웠는데 놀랍게도 3시간 만에 깨어났다. 눈을 딱 뜨는 순간 몸은 쇳덩어리였고, 정신이 깨어나면서 야광빛이 눈에서 막 돌아다녔다. 일어나려는데 몸이 말을 안 들어 바닥으로 떨어졌다. 아버지가 놀라 일어나서 날 업고 뛰면서 '살아만다오'라며 막 우시는데 그 때 내가 잘못했다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