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JC-㈜골든블루, 사회공헌활동에 ‘동행’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서 협약체결…5년 연속
청소년축제인‘You & I 페스티벌’후원 등 참여
 

한국JC-㈜골든블루, 사회공헌 협약식
한국JC 장승필중앙회장(왼쪽)과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오른쪽)이 사회공헌 협약서에 서명 후,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주)골든블루 제공

대한민국 대표 청년 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와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사회공헌 협약식에는 한국JC 제68대장승필 중앙회장과 1999년 한국인 최초로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JC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주)골든블루는 한국JC와 2015년부터사회공헌 협약을 맺어 매년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숨은 역량을 개발하는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대한민국의 미래주인공인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주)골든블루는 페스티벌 후원에 그치지 않고 복지시설의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 환경 개선·원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부 활동을전개해왔다. 2017년도에는 광주 애육원, 2018년도에는부산 소양무지개동산과 인천 보라매보육원에 500만 원씩 기부하며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골든블루의 후원을 통해 올해도 한국JC는 청소년들이 마음껏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You & I 페스티벌’과 전국 각지의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사업’, ‘보이스피싱예방 캠페인’ 등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장승필 한국JC 중앙회장은 “그 동안 한국JC의 공익 사업에 큰 관심과 아낌없는후원을 보내준 (주)골든블루에 감사하다”며 “올해는 (주)골든블루와 함께 청년들의 교류 및 건전한 발전에 더욱 힘쓰고 특히 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먼저나눔의 손길을 뻗어 숨은 소외계층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주)골든블루와 한국JC가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한국사회 발전을 위해함께 노력한 지 벌써 5년이 됐다”며 “올해도 한국JC의 중점적인 공익 사업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와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베풀고 나누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다짐했다./박재일 기자 jip@namd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