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함연지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함연지는 식품회사 오뚜기 창업주의 손녀이자 함영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우월한 유전자’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함연지의 발언에도 관심을 뒀다. 앞서 함연지는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뒷배경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삶과 세간의 화제가 됐던 주식 부자설, 정략결혼설 등에 대해 해명했다.

특히 함연지는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오뚜기 CF가 자료화면으로 등장하자 이 CF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설명, 뜬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공개된 CF 속 함연지는 임태경, 마이클 리 등 유명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해당 CF는 함연지가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한 직후 촬영됐다. 함께 촬영에 임한 동료 배우들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팀이다.

광고를 본 유재석은 광고를 위해 과장된 제스처로 접시를 주고받는 배우들을 보며 "실제로 뮤지컬 배우들은 저렇게 식사를 하느냐"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연지는 멋진 정원을 배경으로 한 CF 촬영 장소가 자신의 집이라는 소문에 대해 부인했다. 또한 "나는 지명도가 전혀 없었다. 일반인이 광고를 찍으면 받는 액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여유가 있다"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