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청정 임산물로 설 선물 준비하세요

우체국쇼핑은 임업진흥원과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우리 산에서 자란 청정임산물 설 선물 대전’을 개최한다./한국우편사업진흥원 제공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우체국쇼핑은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우리 산에서 자란 청정임산물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우체국쇼핑 설선물대전의 기획 코너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청도 곶감, 장흥 표고버섯, 홍천 잣 등 우리 산에서 자란 560여 개의 청정임산물을 엄선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명절 선물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임산물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최대 20%까지 발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임정수 원장은 “정직하게 청정 임산물을 생산하는 임업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고객에 우수한 품질의 임산물을 제공, 행복한 명절 분위기 확산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된 공공쇼핑몰이다. 지난 2016년부터는 우체국전자상거래지원센터를 통해 온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특산물 생산자들을 위해 상품 촬영과 디자인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우체국쇼핑몰 및 오픈마켓 판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등 민관협력의 우수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3천6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과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