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자동차 생활
제네시스, ‘G90’ 내비 자동 무선 업데이트 시작

제네시스, ‘G90’ 내비 자동 무선 업데이트 시작

최신 지도·날씨·스포츠 정보 등 반영
 

G90 내비 자동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 첫 개시 1
 

제네시스 브랜드가 ‘G90’에 최초로 탑재한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 서비스를 처음으로 시작한다.

제네시스는 최근 배포된 내비게이션 지도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시점에 맞춰 G90 차량의 무선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비스는 2천500여대 G90 차량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에서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가 실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일부 프리미엄 업체들이 극소수의 차량에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G90 내비게이션에 업데이트 되는 주요 항목은 ‘주요 도로를 반영한 최신 지도 정보’, 사운드 집중 좌석 설정 기능을 비롯 분할 화면 내에서의 ‘지도 핀치 줌 인·아웃 기능’, ‘오늘·내일·모레의 날씨 정보’, ‘최신 스포츠 정보’ 등이다.

이 외에도 ‘신호 대기 등으로 일정시간 정차 시 전체경로 자동 안내’, ‘식신 맛집’ 상세 정보 제공, ‘기타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등이 추가됐다.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기능은 제네시스를 포함 향후 현대자동차그룹이 출시할 주요 차량에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90에 적용된 다양한 신기술들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그 중 고도화된 커넥티비티 기술을 활용한 내비 자동 무선 업데이트 기능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자부심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