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윤세아, SKY 캐슬 부부 "핑크빛 기류 응원"

인기리에 방영된 JTBC "SKY 캐슬"에서 부부로 호흡했던 배우 윤세아와 김병철이 스페셜 방송에서 핑크빛 기류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일 방송된 JTBC 'SKY캐슬 비하인드:감수하시겠습니까?'에서는 김병철, 윤세아, 조재윤, 오나라가 출연해 드라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방송캡쳐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제보를 받았다. 시청자 들이 궁금해 한다. 승혜와 민혁가 실제 연애?"라며 극중 노승혜, 차민혁 부부로 호흡한 윤세아, 김병철에 질문을 던졌다. 

이에 함께 출연한 조재윤은 "내가 병철이랑 친구다. 촬영장에서 윤세아를 향한 눈빛이 심상치가 않더라. 그래서 '세아 어때?'라고 은근히 떠보니까 씩 웃으면서 '난 좋지'라고 답하더라"라며 "두 사람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목격담을 전했다.

이후 공개된 드라마 촬영 현장 영상에서도 윤세아와 김병철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세아는 김병철에게 "말을 놓아도 되겠느냐"며 '오빠'라는 호칭으로 살갑게 다가갔다. 김병철 또한 윤세아가 요청하면 애교 포즈까지 마다 않으며 핑크빛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윤세아는 김병철일 드라마 속 소품이었던 금고 비밀 번호를 자신의 생일로 저장한 일화와 생일날 김병철이 전화로 생일 축하 노래까지 불러줬다고 밝혔다.

이처럼 극 중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의 다정한 현실 케미가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의 응원을 자아내고 있다.

윤세아와 김병철은 'SKY 캐슬'에서 극 중 아이들의 교육 문제로 부딪히며 이혼 위기까지 처했지만, 마지막회 우여곡절 끝에 화해하며 행복한 결말을 맞았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